제휴프로모션이 없는 PG사도 아임포트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단, 미제휴 PG사는 해당 PG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해야 하며, 아임포트가 PG사로부터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아임포트를 통한 기술지원과 장애대응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임포트와 제휴된 PG사 이용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미 PG에 가입했는데 재가입해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PG사에 가입해서 상점아이디를 발급받은 경우 PG사에 "아임포트 프로모션을 이용하겠다"는 1장의 서류만 제출하면 됩니다. 아임포트 고객센터 이메일(cs@iamport.kr) 또는 전화(1670-5176)로 아임포트 계정(이메일주소)과 사용할 PG사를 알려주시면 준비된 양식을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조건을 유지할 수 있나요?
이미 PG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의 경우 다음 2가지 중 선택해서 아임포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아임포트 제휴 프로모션을 통한 신규 MID 생성하기 2) 기존 이용조건과 동일한 MID 추가발급 후 아임포트 이용신청하기 (단, 기존 조건을 유지하는 경우 아임포트 이전가입비 10만원(부가세별도)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가입 신청을 하였는데 결제 연동은 언제 해야 합니까?
아임포트의 테스트모드를 이용하면 PG 가입 이전에도 결제연동 개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심사에서는 결제 모듈이 정상적으로 연동되었는지를 확인하기 때문에 결제 모듈이 미리 연동되어 있으면 그만큼 신속하게 카드사 심사를 받고 서비스를 빨리 오픈할 수 있습니다.